400m 전면 우드테라스 스트리트형 상가…확정가 공개추첨 방식으로 공급

400m 전면 우드테라스 스트리트형 상가…확정가 공개추첨 방식으로 공급
[미디어펜=박유진 기자] GS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A8블록에 위치하는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을 이 달 중순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은 59실(전용면적 2878㎡)이며, 고객 유입이 수월하도록 약 400m 전면 우드테라스 스트리트형 상가로 꾸며진다.

동탄파크자이 아파트 단지 979가구의 고정수요를 비롯해 인근에 위치한 성원 상떼빌과 이지더원, 푸르지오 3차 등 약 4000여가구의 배후 수요도 있다.

또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와 삼성디스플레이 등 삼성비즈니스벨트와 동탄테크노밸리가 있다.

상가 전용 주차장을 확보해 접근성이 양호하고, 단지 바로 앞에 내년 9월 개교 예정인 다원초등학교(가칭)와 선납숲근린공원(가칭)이 있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필수 근린생활업종을 지정해 분양하고 일부는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최고가 입찰 방식이 아닌 확정가 공개추첨 방식으로 일반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분양상담은 화성시 동탄대로 489 우성KTX 타워 207호에 마련된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 GS건설이 분양하는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A8블록 '동탄파크자이' 상업시설 조감도/자료제공=GS건설

[미디어펜=박유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