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회장 "베트남 국민들에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해
   
▲ 지난 6일 베트남 수상실에서 CJ그룹 손경식 회장이 응우엔 쑤언 푹 수상과 만나 환담을 나누고 있다./사진=CJ그룹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그룹은 손경식 회장이 지난 6일 베트남 수상실에서 응우엔 쑤언 푹(Nguyen Xuan Phuc) 수상과 회동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푹 수상은 손경식 회장을 비롯한 CJ그룹의 베트남 주요 경영진을 만나, CJ그룹의 베트남 사업 현황 및 문화∙경제적 교류 확대에 대해 환담을 나누었다. 특히 식품 및 물류, 문화 사업 분야에 대한 CJ그룹과 베트남 간의 폭 넓은 협력 방안이 논의됐다고 그룹 측은 전했다.

이 자리에는 손 회장을 비롯해 장복상 CJ그룹 베트남 지역본부장(부사장대우), 이상무 CJ E&M 베트남 법인장, 김상국 CJ대한통운 상무 등의 주요 경영진이 자리했으며 베트남 측에서는 응우엔 쑤언 푹 수상, 응웬 반 뚱 수상실 차관, 응우엔 주이 훙 수상 보좌관 등이 참석했다.

손경식 회장은 "CJ그룹이 베트남에서 식품·물류업체를 인수하고 멀티플렉스 투자, MAMA 개최와 같은 문화 교류 사업을 확대하는 등 베트남 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특히 CJ는 베트남 경제의 구성원으로서 사회공헌 사업 역시 적극적으로 전개해 베트남 국민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