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포위됐다" 지우, 명품 사투리로 '눈길'..."고아라 선배가 세세한 부분 알려줘"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배우 지우의 명품 사투리가 화제다. 지우는 사투리를 선배 고아라에게서 배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7일 첫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는 어수선(고아라 분)의 과거모습이 전파를 탔다.

   
▲ 배우 지우가 '너는 포위됐다'에서 명품 사투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사진=SBS '너는 포위됐다'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고아라의 아역을 맡은 지우는 명품 사투리를 구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우는 “이번 드라마를 위해 사투리 연습을 많이 했지만, 촬영 이틀 전까지도 고민이 많았다”라며 “(고아라) 선배님과 수선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특히 사투리의 경우 억양같은 세세한 부분을 알려주셨다”라고 말했다.

지우는 “정말 따뜻하고 편안하게 대해주셨고, 사투리연기가 필요할 때면 언제든지 연락 달라고 배려까지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다”고 감사를 전했다.

지우 명품 사투리 연기에 네티즌들은 "지우 명품 사투리, 사투리 제대로네"  "지우 명품 사투리, 귀여워"  "지우 명품 사투리, 고아라에게서 배웠구나"  "지우 명품 사투리, 연기 잘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