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이상민 손호영 형과 똑같은 남자지만 여자 보다 남자를 좋아해"

'셰어하우스'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을 해 화제다.

김재웅은 7일 방송된 올리브TV '셰어하우스' 2회 '너의 마음을 들여다, 봄'에서 자신이 남자지만 여자보다 남자를 좋아한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 디자이너 김재웅이 '셰어하우스'에서 동성애자임을 밝혀 화제다./사진=올리브TV '셰어하우스' 방송 캡처

'셰어하우스'에는 방송인 이상민 최희, 가수 손호영 우희(달샤벳), 배우 최성준 천이슬, 모델 송해나, 디자이너 김재웅 황영롱이 출연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첫 만남부터 여성스러운 말투와 행동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던 김재웅의 성정체성에 의문을 품었다. 이에 출연진들은 함께 모여 “긴가민가 하다”며 궁금증 증폭시켰다.
 
하지만 김재웅은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나갔고 멤버들은 “여자랑 데이트한다고 했으니까”라며 논란을 잠재웠다.
 
데이트를 마치고 김재웅이 집으로 돌아오자 이상민은 “솔직히 네가 여자친구랑 놀러나간다고 했으니, 지금까지 생각했던 오해를 풀 것이라 생각했는데... 남자가 좋니? 여자가 좋니?”라며 직접 물었다.

이에 김재웅은 "여자친구 아니고 그냥 친한 누나에요"라며 "사실 열명을 만나면 열명이 '여자를 좋아하나 남자를 좋아하나' 궁금해한다"고 말했다.

김재웅은 이어 "나는 상민형, 성준형, 호영형과 같이 똑같은 남자다.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나는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며 커밍아웃을 했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소식에 네티즌들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진짜인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깜짝 놀랐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언행은 여자같은데 남자?"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충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