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나이 사는 곳 모두 사기" 폭로 '웃음'..."다시 태어나도 이휘재와 결혼"

개그맨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과의 결혼에 '무리한' 폭로를 자행해 웃음을 줬다. 아내 문정원은 "다시 태어나도 이휘재와 결혼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휘재는 6일 케이블 방송된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 녹화 도중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폭로해 웃음을 줬다.

   
▲ 개그맨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에 대해 방송에서 '무리한' 폭로를 해 웃음을 줬다./사진=MBC '세바퀴' 방송 캡처

이날 '리얼리' 사연에서는 1살연하인 아내가 2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남편의 동안 외모 때문에 아무도 두 사람을 부부로 보지 않는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MC 이휘재는 이 사연을 듣자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하지만 나는 1972년 12월생이라 늦은 72년생이고, 아내는 1980년생이지만 빠른 80년생이라 따지고 보면 6살 차이"라며 "나는 아내에게 명백히 속았고 이 결혼은 사기"라며 무리한 폭로에 나섰다.

이휘재는 다른 출연자들로부터 "그게 무슨 사기냐?"는 비난을 듣자 "처음에 강남구 수서동에 산다고 했지만 알고 보니 용인 수지에 살고 있었다"며 "이건 명백한 사기"라고 재차 폭로에 나섰다.

한편 앞서 이휘재 아내 문정원은 지난달 12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레전드 특집에서 연결된 전화통화에서 "다시 태어나도 이휘재씨와 결혼하고 싶냐"는 MC들의 질문에 주저없이 "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은 "오빠가 나를 안 좋아한다고 생각들 때 (결혼이) 후회된다"며 "집에 와서 그냥 잘 때가 그렇다"고 말했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 사기결혼 폭로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휘재 아내 문정원 폭로, 무슨 일인가 했네"  "이휘재 아내 문정원 폭로, 두 사람 사랑이 깊네요"  "이휘재 아내 문정원 폭로, 사랑의 표현이네요"  "이휘재 아내 문정원 폭로, 무리한 폭로는 비난만 받을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