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포위됐다' 지우,  "크면 고아라 된다" 싱크로율 100%?..."명품사투리 전수받아"

'너희들은 포위됐다' 배우 고아라와 지우의 닮음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에서 지우는 걸쭉한 사투리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고아라의 어린시절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지우는 7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등장해 강한 인상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하고 있는 고아라와 지우의 닮음꼴이 화제다./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지우는 이날 방송에서 걸쭉한 명품 사투리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파워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뒤지지 않는 미모에 엉뚱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언행 등 고아라와 지우의 싱크로율에 놀라워했다.

지우는 인터뷰에서 사투리 때문에 촬영 이틀전까지도 고민했던 사실을 언급한 뒤 "(고아라) 선배님과 수선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며 "특히 사투리의 경우 억양같은 세세한 부분을 알려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지우 고아라의 닮음꼴에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지우 고아라 대박" "'너희들은 포위됐다' 지우 고아라,  진짜 닮았네"  "너희들은포위됐다, 지우가 크면 고아라네"  "너희들은 포위됐다 지우 고아라, 자매같아"  "너희들은포위됐다 지우 고아라, 사투리도 전수하고 좋은 선후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