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불꽃, 현빈 '역린'과 환상적 콜라보레이션 뮤비...애절한 호소력 '극강'

가수 백지영이 공개한 신곡 '불꽃'이 화제다. 제대후 복귀작인 배우 현빈의 영화 '역린'과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뮤직비디오 때문이다.

백지영의 '불꽃' 뮤직비디오는 영화 '역린'의 장면을 배경으로 만들어졌고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 백지영 불꽃. 백지영의 신곡 불꽃의 뮤직비디오가 현빈이 출연한 영화 '역린'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져 화제다.

이로써 1년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백지영은 지난 2011년 현빈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그 여자’ 이후 현빈과 두 번째로 만나게 됐다.

백지영은 7일 정오 '불꽃'을 공개하기에 앞서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불꽃 음원 감상평 남겨주시는 50분에게 역린 예매권 드릴게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불꽃’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정말 좋네요"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두 작품 환상적으로 잘 어울려"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영화 예매권 왜 주나 했더니"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누구 아이디어일까 대박"  "백지영 불꽃 역린 콜라보레이션, 호소력이 극대화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