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19일까지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 문의 접수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아우디코리아는 11일부터 6주동안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 중 전국 34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및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 배터리 등 일부 지정 부품은 20% 할인, 순정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그리고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 휠은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차량 보유 4년차 이상 고객 (보증시작일 개시 2015년 1월 20일 이전 고객) 수리 서비스 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200만원 이상 사고 수리 고객은 기존 유지관리 비용 대비 40%할인 된 가격에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으로 빠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