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으리음료' 식혜광고 광풍, '캡틴 아메으리카' '레으리잇고'  패러디 '봇물'

배우 김보성의 '의리'를 활용한 식혜광고가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보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의리'를 활용한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패러디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7일 팔도 측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편 광고 영상이 큰 화제가 됐다.

   
▲ 배우 김보성의 '의리'를 활용한 비락식혜 광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비락식혜 광고 캡처

이 광고는 중간중간 김보성의 '의리'를 활용, '신토부으리' '항아으리' '아메으리카노'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 '의리'와 비슷한 라임을 내세워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에 김보성의 마무리 라임은 폭소탄이었다. 김보성은 호탕한 웃음 소리를 내며 "광고주는 갑, 나는 으리(을이)니까"라고 말해 큰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다양한 '으리' 패러디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네티즌들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쓰리' 포스터에 김보성의 얼굴을 절묘하게 합성한 뒤 '캡틴 아메으리카' '아이언맨 쓰으리'라고 소개하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카카오 스토리를 인용한 카카오 스토으리, 독도는 으리땅, 김보성이 회오리 감자를 들고 있는 합성짤에 회오으리감자,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인 'Let it go(렛잇고)'를 '레으리잇고'로 표현한 뒤 주인공 엘사 합성 사진을 만든 사진 등 기발하고 재치넘치는 영상으로 2차 패러디에 나서 웃음을 주고 있다.

김보성의 으리 식혜광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성 으리 식혜광고, 배꼽빠진다"  "김보성 으리 식혜광고, 정말 재미있다" "김보성 으리 식혜광고, 정말 빵 터졌다"  "김보성 으리 식혜광고, 이제야 으리가 으리를 다하는 건가"  "김보성 으리 식혜광고, 패러디도 정말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