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겨울 발라드로 돌아온 '음원 퀸' 태연이 음원 차트 올킬 소감을 전했다.

소녀시대 태연은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This Christmas-Winter is Coming'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This Christmas'(디스 크리스마스)를 공개했다. 

태연은 'This Christmas'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를 휩쓸며 여전한 음원 퀸의 저력을 과시했다.


   
▲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이에 태연은 13일 오전 1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한 앨범이라 좋은 결과까지 있다면 더더욱 행복할 거라 생각하긴 했었는데 특히나 음원으로 많이 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놀랐네요"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고맙습니다. 근데 앨범도 예뻐요. 음원보단 앨범 사는 1인"이라며 앨범에 대한 깨알 홍보와 함께 고마움을 전했다.

태연의 신곡 'This Christmas'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태연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날 수 있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잊지 못할 만큼 특별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다시 찾아와주길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태연은 13일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오는 22일~24일 3일간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태연 스페셜 라이브 '더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타임')을 개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