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둥지탈출2'를 찾은 기대명이 여전한 꽃미남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 시즌2'(이하 '둥지탈출2')에서는 폴란드 자코파네 지역에 가까스로 도착한 황성재, 선우진, 선우찬, 김사무엘, 이시헌, 안서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둥지탈출2'에서는 기동민 의원 아들 기대명이 안나 하우스에 도착한 여섯 아이를 찾았다. '둥지탈출' 시즌1에서 '기 대장'으로 활약했던 기대명은 보호자로 나서 이들을 인솔할 예정.


   
▲ 사진=tvN '둥지탈출2' 방송 캡처


기대명은 아이들의 이름을 한 명씩 부르며 다정하게 인사, 아이들을 설레게 했다. 김사무엘이 평소 보지 못했던 여자아이들의 모습을 지적하며 놀리자 이시헌은 "아니"라고 발끈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기대명은 "시즌 1에서 이 일 저 일 도맡아 했던 기대명이라고 해"라고 어색한 자기소개를 마쳤다.


   
▲ 사진=tvN '둥지탈출2' 방송 캡처


기대명은 '둥지탈출2'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청소년이라서 할 수 없는 것들을 도와주고, 여행이 처음인 친구에게 조언을 해주겠다"며 든든한 인솔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둥지탈출2'는 오로지 친구들끼리 의지하며 생활하는 10대 청소년들의 자립 여행기를 담은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박해미 아들 황성재, 선우재덕 아들 선우진·선우찬, 가수 김사무엘, 양소영 변호사 딸 이시헌, 아역배우 안서현 등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