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방송광고 하고 써밋 갤러리 주택문화관도 새롭게 단장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대우건설이 프리미엄 주거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대우건설은 주거 브랜드 단독으로 TV-CM을 포함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며, 2013년 이후 4년만에 광고 캠페인을 '푸르지오 써밋'으로 재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푸르지오 써밋은 주택공급 실적 1위의 대표 주거상품 푸르지오와 최고·절정·정상을 뜻하는 써밋(SUMMIT)이 결합된 대우건설의 프리미엄 주거상품 브랜드다. 

올해 입주한 서초 푸르지오 써밋과 용산 푸르지오써밋, 현재 공사 중인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과 과천 주공 7-1단지와 1단지, 신반포15차 등의 단지에 적용된다.

대우건설은 "내적 프리미엄까지 추구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TV 광고의 슬로건을 '깊이가 만드는 높이, 푸르지오 써밋'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 '푸르지오 써밋' TV 광고의 한 장면/자료제공=대우건설


이에 앞서 지난 10월에는 기존의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푸르지오 써밋'만을 위한 '써밋 갤러리'로 새롭게 단장했다.

써밋 갤러리는 푸르지오 써밋 입주민과 잠재고객, 조합원을 대상으로 써밋 멤버십 라운지로 운영될 계획이다. 

써밋 갤러리의 모든 공간은 실제 써밋 단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가상현실 존(VR Zone), 서재 공간(Library Zone), 카페와 프리미엄 씨어터, 전시공간, DIY클래스, 컨시어지, 이벤트홀 등으로 구성해 푸르지오 써밋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푸르지오 써밋' 전용 홈페이지도 제작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로 입주한 단지들의 평판이 긍정적이고, 브랜드 광고와 써밋 갤러리까지 오픈하면서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면서 "향후 주요 랜드마크 지역에서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의 수주 경쟁력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