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인생술집'에서 박나래가 또 박보검 얘기를 꺼냈다. 박나래가 집에서 운영(?) 중인 '나래바'와 관련된 일화다.   

15일 새벽 방송된 tvN 토크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김생민과 박나래가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있는 얘기로 웃음꽃을 피웠다.

   
▲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박나래는 방송을 통해 박보검 팬이라며, 나라바에 한 번 놀라오라고 한 적이 있다. 그런데 박보검이 박나래에게 직접 나래바를 찾겠다고 얘기했다는 것.

박나래는 "시상식에서 박보검과 마주쳤는데 '나래 누나'라고 나를 불렀다. '예? 저요?'라고 하자 박보검이 '나래바 놀러 갈게요. 꼭 초대해주세요'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박보검이 나래바를 실제로 찾았는지 궁금해할 틈은 없었다. 박나래가 곧바로 실상을 밝혔기 때문. 박나래는 "진짜 오실 거냐고 물었는데 '부르면 가겠다'고 답한 뒤 갔다. 연락처도 안 주고"라고 말하면서 "(박보검 소속)회사에 공문을 보낼까 생각 중"이라고 덧붙여 폭소탄을 터뜨렸다.

한편, 박나래의 박보검 나래바 초청에 대해 팬들은 관련기사 댓글 등을 통해 "박나래는 방송 나올 때마다 박보검 얘기", "나래언니의 박보검 사랑은 계속, 일편단심", "공문 얘기 너무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박보검의 팬으로 보이는 네티즌들은 "박보검, 나래바에 절대 혼자 가면 안되요"라는 당부(?)를 많이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