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마블 사상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 블랙 팬서가 새해 극장가에 상륙한다.

2018년 포문을 첫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가 내년 2월 14일 설 연휴 개봉을 확정하고 블랙 팬서의 활약을 담은 보도 스틸을 26일 전격 공개했다.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블랙 팬서'(감독 라이언 쿠글러)는 지구에서 가장 강한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보유한 와칸다의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가 내외부 강적들의 위협에 맞선다는 2018년 마블의 첫 야심작.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이후 와칸다 왕국의 국왕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와칸다 왕국의 비브라늄을 빼앗기 위해 돌아온 빌런 율리시스 클로(앤디 서키스)와 왕좌를 노리는 블랙 팬서의 영원한 숙적 에릭 킬몽거(마이클 B. 조던)의 모습은 블랙 팬서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와칸다 왕국의 모습이 공개돼 더욱 새롭고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블랙팬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미 내년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1차 예고편을 통해 블랙 팬서의 활약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 가운데 '블랙팬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관람 전 꼭 봐야 할 필람 무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블랙 팬서'는 2월 14일 설 연휴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액션 스펙터클과 새로운 비주얼로 무장한 '블랙팬서'가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 솔로 히어로 무비의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 내년 설 연휴, 대한민국 극장가를 장악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향한 마지막 관문이자 2018년을 여는 마블 첫번째 작품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14일 국내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