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 강남 영동대로서 고객들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는 사전 이벤트로 ‘모두의 위시 릴레이’ SNS이벤트, ‘위시볼 캠페인’ 등이 진행되며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가수 공연 ‘위시 콘서트’와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 당일 전경/사진=현대차 제공
  

모두의 위시 릴레이는 자신의 새해 소망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려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콘텐츠를 게재할 때 모두의 Wish, Wish 릴레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해시태그하고, 3명 이상의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31일 행사에서 전용 관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28일부터 31일까지 영동대로와 강남역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대형 공 모양의 '위시볼' 20개를 설치한다.
 
31일에는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JBJ, 멜로망스 등 인기가수가 참여하는 위시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와 불꽃쇼 등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한다"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대한민국 대표 새해맞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은 현대차와 강남구, 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표적 새해맞이 행사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