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화제가 된‘뜨거운 순간 xoxo exo’가 드디어 첫 방송 된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xoxo exo’는 엑소의 가장 뜨거운 순간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6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엑소의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한다.

   
▲ Mnet 제공

꾸밈 없는 엑소의 모습이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직접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컴백쇼 백스테이지 등 ‘무대 밖 엑소’ 공개

‘뜨거운 순간 xoxo exo’ 1회에서는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8,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하게 만든 컴백쇼 백스테이지 모습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뮤직비디오 촬영장 대기실에서 엑소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그리고 엑소가 직접 전하는 안무 포인트 등 깨알 재미가 여과 없이 공개된다. 또한 뜨거웠던 컴백쇼 현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엑소의 무대 뒷이야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글로벌 아이돌 엑소, 생생한 한-중-일 활동 모습

엑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답게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석권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엑소의 국내활동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진행된 성룡 자선 콘서트, 10만 명이 함께 한 일본 팬 이벤트 현장 등 글로벌한 엑소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성룡, 왕리홍, 주걸륜과 엑소의 깜짝 만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쏟아지는 것.

◆ 12인 12색, 엑소 멤버 개개인의 남다른 개성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까지 엑소 멤버 12명의 평상시 모습은 어떨까? 엑소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밀착 취재하는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시크돌’ 세훈과 천방지축 ‘비글돌’ 찬열 등 그간 방송이나 무대에서 쉽게 알 수 없었던 멤버 각각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 방송은 이밖에도 엑소가 글로벌 아이돌로 군림할 수밖에 없는 이유 ‘핫 포인트’ 세 가지가 다양한 자료화면과 함께 분석되며 임진모 평론가 신동엽 태진아 나영석PD 등 각계각층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제작진은 “글로벌 아이돌 엑소는 다양한 개성과 끼로 똘똘 뭉친 아이돌 그룹이다. 그만큼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각 멤버들이 갖고 있는 매력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 방송을 기다리는 네티즌과 팬들은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방송, 기대된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방송, 빨리 보고싶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첫방송, 관전포인트 까지~! 감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