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사진=다임러트럭 제공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55명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08년부터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상용차 구입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이미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 중이다. 

다임러트럭은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2017년 포인트로 결제하여 혜택을 본 금액은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평균 25%에 달하는 것으로 공식 집계했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들과 동행하며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