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후임 커플도 없이 왜?...과거 비키니 볼륨 몸매 '아찔'

배우 정유미와 가수 정준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하차한다. 우결에서 가상 부부가 된지 8개월 만이다. 두 사람의 하차가 아쉬운 듯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정유미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올라 관심을 모았다.

   
▲ 정유미 정준영 커플이 8개월만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한다./사진=MBC '엄마의정원' 방송 캡처

정유미는 과거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깜짝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었었다. 정유미는 극중 아무 생각 없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고영채를 연기하느라 비키니 신을 찍었는데 끈 없는 튜브톱에 짧은 핫팬츠를 입은 그녀는 군살 하나 없는 볼륨 몸매로 화제가 됐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관계자는 9일 “정유미 정준영 커플의 마지막 촬영이 이미 끝났으며, 정유미 정준영 커플은 지난해 9월 합류 후 8개월 만에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하게 됐다”고 전했다.

하지만 후속 커플도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방송 하차 결정이 나와 궁금증이 일고 있다.

정유미의 소속사 네오스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정유미가 ‘우결’에서 하차하기로 한 것이 맞다. 각자 본업에 집중하고자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정유미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 출연 중이며, 정준영은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 출연하고 있다.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아쉽네"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재미있는 커플이었는데"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후임 커플이 안정해졌는데 이상해"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서둘러 하차하는 인상은 뭐지?"  "정유미 정준영 우결 하차, 정유미 비키니.. 여자도 반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