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수사대' 이초희, 김희철에게 몸매 굴욕..."나 C컵이거든요" 강하게 어필 왜

'꽃할배수사대' 이초희가 김희철에게 몸매 굴욕을 당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9일 첫 방송 된 tvN '꽃할배 수사대'(연출 김진영|극본 문선희, 유남경)에서는 정은지(이초희 분)가 존경의 대상인 이준혁(최진혁 분)에게 무시당하고 박정우(김희철 분)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지는 이날 존경해 오던 천재 형사 이준혁과 한팀이 됐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존경하는 선배님 만나뵙게 돼서 정말 영광입니다. 많이 가르쳐 주십시오"라고 꾸벅 인사했다.

   
▲ 배우 이초희가 '꽃할배수사대' 극중에서 김희철에게 몸매 굴욕을 당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사진=tvN '꽃할배수사대' 방송 캡처

하지만 준혁은 "그렇게 한가한 시간 없다"고 무시하자 정은지는 "그러면 제가 알아서 배우겠습니다"라고 밝게 웃었고, 준혁은 "어이 듣보잡, 너 나 좋아하냐? 신경 꺼라. 나 임자 있는 몸이다"라며 자리를 떴다.

이를 지켜보던 정우는 "정말 좋아하나 보다. 완전히 실망한 표정이다"며 놀렸고, 은지는 "아니다, 나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다"고 둘러댔다.

정우는 은지의 말에 "누구요 나요?"라며 또 너스레를 떨었고, 정은지가 미쳤느냐며 정색하자 정우는 "정색하기는. 그쪽도 내 스타일 아니다. 난 A컵은 별로다"라며 외면했다

그러자 정은지는 어이없다는 듯이 웃으며 재킷을 젖힌 채 "저 C컵이거든요"라고 항변했고, 정우가 "아, C컵. 식겁하겠네 정말"이라며 자리를 뜨자 정은지는 자신의 가슴을 내려다보며 "메리트 있는 것 같은데"라며 중얼거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꽃할배수사대' 이초희의 몸매 굴욕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초희 몸매 굴욕,재미있다"  "이초희 몸매 굴욕, 둘이 티격태격하다 사귀나?"  "이초희 몸매 굴욕, 굴욕적인 몸내는 아닌데"  "이초희 몸매 굴욕, 코믹하네요"  "이초희 몸매 굴욕, C컵이면 보통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