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X3, X5, 530i xDrive 등 전시 및 시승행사
[미디어펜=최주영 기자]BMW그룹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 스키 리조트에서 뉴 X3의 두 번째 쇼케이스 ‘윈터 미션’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 BMW ‘윈터 미션’캠페인 /사진=BMW 제공


‘온 어 미션(On a Mission)’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11월 진행한 캠페인 ‘어반 미션’에 이은 두 번째 쇼케이스로 BMW 윈터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뉴 X3의 전시와 함께 BMW xDrive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또 X3의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 스키점프 VR, 봅슬레이 체험 등 다양한 미션과 경품을 준비했다고 BMW는 설명했다.

아울러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다이내믹한 DJ 퍼포먼스와 함께 ‘BMW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BMW 뉴 X3, X5, 530i xDrive,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xDrive가 등장해 눈 위에서 xDrive의 강력한 성능과 기술력을 전달하는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편, 뉴 X3는 강력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효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보조 기술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BMW 코리아는 지난 11월 뉴 X3 국내 출시에 맞춰 강남SJ 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 ‘어반 미션’을 개최한 바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