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헨리 윤지에게 “회장 꼬셨냐"..."손 잡았냐? 키스했냐?"...‘황당 추궁’

 
추리게임 '크라임씬'이 화제다.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에서는 저택에서 발생한 수천억 원대 자산가 피살사건의 범인을 찾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 JTBC 크라임씬
 
'크라임씬'은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현장을 배경으로 용의자가 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진짜 범인을 찾아내야 하는 RPG 추리게임. 알리바이 진술, 철저한 현장검증, 일대일 심문 등 실제 수사기법에 근거한 두뇌플레이가 진행된다.
 
전현무와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임방글을 비롯해 게스트 헨리 등 연예계 대표 브레인들의 치열한 추리 전쟁이 펼쳐졌다.
 
6명의 플레이어들은 범인을 찾으려는 과정에서 각자만의 방식으로 추리했다. 이들은 살인사건에서 각각의 역할을 맡아 연기를 시작하면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헨리는 현장검증을 실시한 후 수집한 증거를 바탕으로 범인을 추리하기 시작했다.
 
헨리는 살해당한 이덕만 회장과 간호사가 나눈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증거로 내밀어 두 사람이 불륜관계임을 추리했다.
 
이어 헨리는 간호사 역을 맡은 NS 윤지에게 회장을 꼬셨냐고 묻다가, 갑자기 "기사님이 (간호사에게)다 시킨 것 같다. 둘이 유난히 티격태격하지 않았나. 손 잡았냐? 키스했냐?"며 운전기사와 간호사를 추궁하는 엉뚱함을 보였다.
 
크라임씬 헨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라임씬 헨리, 엉뚱하지만 재밌네” “크라임씬 헨리, 머리를 돌아야 하는구나” “크라임씬 헨리, 계속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