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더스쿨 나르샤 “중학생 때 수학시험 18점 받은 적 있다”...“선생님이 꼭 시켜”

 
 
'백투더스쿨'에 출연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중학교 당시 수학 시험 성적을 공개했다.
 
나르샤는 10일 방송된 MBC 파일럿 프로그램 '백투더스쿨'에서 수학 시간에 왠지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 MBC TV 백투더스쿨
‘백투더스쿨’은 학창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6인(박명수, 조민기, 윤해영, 김경호, 나르샤, 이봉주)의 스타들이 주어진 이틀 동안 다시 학교로 돌아가 학생이 돼 생활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나르샤는 이날 방송에서 옆자리 학생에게 "중학생 때 수학시험 18점 받은 적 있다"고 고백했다.
 
수학 시간이 다가오자 선생님이 문제를 풀어보라고 시킬까봐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나르샤는 "수학은 항상 내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다. 학생 때부터 제발 걸리지 말라고 하면 꼭 선생님이 시킨다"고 한숨을 쉬었다.
 
선생님은 나르샤에게 문제 풀이를 시켰다. 나르샤는 학생의 도움으로 문제를 풀었지만 답이 틀려 "창피하다"고 밝혔다.
 
백투더스쿨 나르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투더스쿨 나르샤, 수학 나도 싫어” “백투더스쿨 나르샤, 점수는 상대적이잖아” “백투더스쿨 나르샤, 나도 학생 때 수학 진짜 못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