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인생술집'에서 곽도원이 최민식의 미담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영화 '강철비'(감독 양우석)의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도원은 윤종빈 감독의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함께 출연한 배우 최민식과의 술자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곽도원은 "당시 최민식 선배님을 필두로 하정우, 마동석, 김성균 등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이 첫 회식을 가졌다"라며 "최민식 선배님이 '내가 술 취하기 전에 한마디만 할게'라고 말했고, 그 말을 들으니까 자연스럽게 무릎을 꿇게 됐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내가 무릎을 꿇으니 옆에 있던 배우들도 자연스럽게 무릎을 꿇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민식 선배님이 뭐라고 하실지 걱정됐다. 첫 촬영이라서 긴장도 많이 했다"면서 "그런데 선배님이 '도원아 오늘 정말 많이 배웠다'라고 하시더라. 후배들에게 그런 말을 하기 힘든데, 그런 말을 하셨다"고 전했다.


   


또한 곽도원은 "최민식 선배님이 나에게 맞는 장면을 촬영할 때, 내가 미안해하지 않도록 직접 때릴 곳을 코치해줬다. 걱정하지 말고 세게 발로 차라고 해주셨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연신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인생술집'은 실제 술을 마시며 게스트와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