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규 토크쇼 '연애의 참견'이 이번 주말 시청자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은 지긋지긋한 연애에 지친 세상 모든 연인에게 이별을 권하는 로맨스 파괴 연애 토크쇼 프로그램.


   
▲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연애의 참견을 더욱 빛나게 해 줄 MC로 김숙과 최화정이 확정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춘 고은아와 주우재 또한 이들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실제 '연애의 참견' 1회 녹화 현장에서는 이들의 토크가 빛을 발했다는 후문. 화끈하고 센 언니들의 리얼한 연애 참견을 통해 기존 연애 토크쇼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연애의 참견'은 실제 리얼커플이 들려주는 요즘 연애 이야기, 카톡 등의 증거로 연인의 심리를 분석·추리하는 증거 토크, 이별을 망설이고 있는 연인들의 실제 사연을 재연한 웹드라마 등 3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솔직하고 매력적인 입담의 소유자 최화정과 촌철살인 한마디 김숙, 연애 산전수전 고은아, 랜선남친 주우재. 이 4명의 다양한 연애 경험치를 가진 프로 참견러들이 모여 매우 주관적인 참견들을 날릴 예정이다. 

입담 센 언니들의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