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강렬한 레드립으로 고혹미를 뽐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 파이널 미션으로 톱 3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 체스, 곽토리와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지수는 세 가지 콘셉의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냈다.


   
▲ 사진=얼루어

   
▲ 사진=얼루어


지수는 촬영 전 세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의 영상과 SNS를 모두 찾아 보고 온 데 이어 촬영 당일에도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대기실을 일일이 찾아 컨디션을 물으며 긴장을 풀어주는 자상한 모습으로 찬사를 받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아무리 피곤해도 언제나 씻고 팩까지 하는데 이번엔 커버 촬영이라 더욱 책임감이 느껴져 특별히 새로운 팩도 샀다"며 웃어 보였다.

지수는 '사랑에 빠진 여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로맨틱, 글램, 클래식 세 가지 콘셉에 대해 "모두 평소 나의 스타일과 조금씩 관련이 있어서 더 편한 마음으로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우치에 항상 들어있는 아이템으로 립밤을 꼽은 지수는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로 "아무래도 화장을 많이 하다 보니 버틸 수 있게끔 피부를 관리한다. 그래서 클렌징에 관심이 많다"며 "피곤할수록 숙소에 가자마자 바로 씻는 편이다. 멤버들 중에서 1등으로 씻으러 간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새 앨범 준비와 함께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블핑하우스'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