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서울 마포 소재 홍익대학교 문헌관에서 진행된 상호 공동발전 협약식에서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오른쪽)과 홍익대학교 김영환 총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홍익대학교와 함께 서울 마포구 소재 홍익대학교 문헌관에서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향후 10년간 홍익대학교의 등록금 수납, 스마트카드(학생증)시스템 운영과 전반적인 금융업무 및 행정업무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2011년부터 20대 대학생 및 청춘들을 위한 S20 브랜드를 출범해 20대 고객들을 위한 동아리지원 프로젝트와 각종 문화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유스(YOUTH)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상품을 출시 운영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홍익대학교에 입점하게 된 신한은행은 유스 고객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면서 대학 입점 점유율 1위로 도약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이번 홍익대학교 입점으로 총 30개 대학교에 입점해 명실공히 유스시장의 강자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 홍익대학교를 포함해 입점 대학교 재학생과 임직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유스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