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의 박해진과 강소라의 키스 장면이 화제다.

12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의 제작진은 명우대학병원 엘리트 의사 커플인 박해진(한재준)과 강소라(오수현)의 달콤한 오픈카 키스신 사진을 공개했다.

   
▲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박해진, 강소라와의 오픈카 키스신으로 본격 로맨스/SBS

사진 속 한재준은 남자답게 다가가 키스하고 수현은 이를 부끄러워 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장면은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촬영됐으며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키스신을 앞두고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상의한 후 촬영에 들어갔고 긴장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감정을 끌어냈다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박해진은 극중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을, 강소라는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3회부터 본격적인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키스신, 기대된다”,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키스신, 달달한데”,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키스신,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이종석(박훈)과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