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현대카드는 오는 4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원리퍼블릭' 공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7 OneRepublic 공식 포스터/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는 음악과 연극, 미술, 건축, 무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문화 아이콘을 찾아 선별해 소개하는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올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주인공인 '원리퍼블릭'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록 밴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수많은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밴드인 원리퍼블릭의 첫 내한공연으로 올해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며 “이번 컬처프로젝트가 현장에서 원리퍼블릭 음악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스탠딩 R과 지정석 R이 14만3000원이며, 지정석 S와 A는 각각 12만1000원, 9만9000원이다. 

티켓은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M포인트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카드 회원은 사전 예매를 통해 오는 30일 낮 12시부터, 일반 고객은 31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