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3회 예고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2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 닥터이방인 이종석, 라이벌 박해진과 드디어 만남 예고/SBS

공개된 '닥터 이방인' 예고편에는 이종석(박훈)을 비롯한 주연배우들이 극의 중심배경이 될 명우대학교병원에 모인다.

그 중 박훈은 명우대학교병원 수술실에서 블리딩없는 절개로 천부적인 수술실력을 드러내며 최정우(문형욱)을 비롯한 병원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왜 박훈이 명우대학교병원 수술실에서 집도를 하고 있는 것인지, 이 사건으로 인해 어떤 결과를 초래할 것인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또한, 박훈이 명우대학교병원에 입성하게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박해진(한재준)의 이중적인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3회 예고편에서는 한재준에게 허리를 숙이는 김상호(양정한)의 모습이 공개되며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후 한재준은 젠틀한 목소리로 "성 앞에 기사가 양선생님이라고 생각해요"라고 이야기하면서 분위기를 180도 바꿔 "쓰레기 같은 놈"이라고 서늘한 목소리로 읊조려 긴장감을 조성했다.

무엇보다 '극과 극' 모습의 박훈과 한재준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명우대학교병원에 박훈이 등장하면서 본격적으로 남한 생활이 펼쳐지는데, 두 사람이 어떤 첫 만남을 가지고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명우대학교병원 수술실에서 수술을 집도하는 박훈과 그런 그에게 누구냐고 묻는 강소라(오수현)의 모습이 공개돼 무슨 일이 벌어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도대체 어떻게 되는거냐?”, “닥터이방인, 보고 있다”, “닥터이방인, 오늘도 ‘닥본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