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vs 전효성, 컴백 신곡 대결...숨막히는 볼륨 몸매 누가 승자?

가수 지나와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컴백으로 신곡 대결을 펼쳐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나와 전효성 모두 볼륨 몸매의 소유자로 이들의 섹시대결도 눈길을 끈다.

가수 지나(G.NA) 12일 '예쁜 속옷'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했다.

   
▲ 가수 지나와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12일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해 두 사람의 경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나는 이번 뮤직비디오서 기존의 섹시함에 청순함을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은 이날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탑 시크릿(TOP SECRET)'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시크릿의 리더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전효성은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의 지원사격으로 특별한 매력으로 대중 앞에 나서게 됐다.

지나와 전효성의 정면대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지나, 누가 이길까"  "전효성 지나, 노래 좋고 몸매 좋고"  "전효성 지나, 두 사람 모두 너무 매력있어"  "전효성 지나, 노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