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입주자대표, 부영에 감사패 전달
   
▲ 최양한 부영주택 대표이사(왼쪽)와 구욱본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부영그룹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부영그룹은 경남 김해시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부여그룹은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 환경개선공사 등 하자에 대해 적극적인 자세로 성실히 수행해 아파트 단지 이미지를 변모시킨 공로로 입주민 대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감사패에는 "귀사에서 준공한 아파트의 불편사항에 대해 평소에 성실하게 해소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10년차 하자종결공사에 대하여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합의한 공사를 원만하게 종결시켜 젤미마을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의 이미지 개선을 통하여 살기좋은 아파트로 변모하는데 기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편의증진 및 외부특화로 인한 아파트단지 조성에 지대한 공헌이 있었기에 전 입주민의 감사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린다”고 적혀있다고 부영은 덧붙였다. 

김해 젤미마을 7단지 부영 e-그린 6차 아파트는 5개동 372가구이며, 준공된 지 13년이 넘은 아파트다. 

부영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이 단지의 10년차 환경개선공사를 진행했으며, 아파트 외부도장과 계단실 무늬코트 등을 포함, 단지 주출입구 문주 신설, 동 주출입구 동표시 LED 교체 공사를 실시했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