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의 배성재가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만남 비화를 고개해 관심을 모았다.

13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숨은 사람 찾기'에서 김구라와 배성재 아나운서는 MC로 입담을 펼쳤다.

   
▲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 김민지 커플 만남 비화공개/SBS방송 캡처

이날 김구라는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만남을 주선한 배성재 아나운서에게 두 사람을 소개해준 이유에 관해 물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두 사람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중매를 섰다. 박지성이 오랫동안 싱글 생활을 해서 헛소문이 돌았을 때 아버지가 마음이 불편하신 것 같았다. 그래서 괜찮은 친구가 있다고 김민지 아나운서를 소개한 거다"라고 밝혔다.

그는 "여자들은 보통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데 마침 김민지 아나운서가 박지성 기사를 유심히 보고 있더라. 이유를 물어봤더니 학창시절부터 팬이라고 했다. 또 박지성이 귀엽다고 하더라. 나는 그 부분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박지성을 '국민영웅' 이라고 대단하게 받아들이지만, 축구 잘하는 소년 같은 느낌이 있다. 김민지 아나운서도 엄친딸과 엄청난 집안 등이 소문났지만, 소녀 같은 느낌이다"라며 "순수한 소년과 소녀가 만나면 맞겠다 싶어서 소개를 해줬다"고 설명했다

또 배성재 아나운서는 "두 사람을 소개한 건 2년 전인데 열애설 터진 게 2년 후였다. 안 사귀고 호감만 2년 갖고 있었던 거다. 박지성이 유럽에 있으니까 한국에 있는 여자들과 데이트하기가 어렵다. 연애로 발전하는 시간이 너무 짧은 거다"라며 "헛소문을 종식하려고 결혼을 서둘렀다는 건 전혀 아니다. 관계없다"고 강조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커플 만남 비화, 진짜야?”,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커플 만남 비화, 설마”,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커플 만남 비화, 무슨짓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