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지난해 12월 종료한 '펀드페스티벌 시즌1'에 이어  '펀드페스티벌 시즌2'를 오는 4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가 엄선한 해외 6개, 국내 2개 등 모두 8개 주식형 펀드를 대상으로 한다.

시즌1에 참여했던 16개 펀드가 우수한 수익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올해에도 4차산업의 도래와 글로벌 경기회복 지속으로 글로벌증시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고객의 자산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펀드페스티벌 시즌2 시행과 관련해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1만~3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권도 준다. 온라인 클래스(e-Class) 펀드 100만원 이상 가입자 중 추첨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신인기 리테일전략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세상을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글로벌 증시 또한 혁신을 주도해 나가는 기업을 중심으로 한단계 레벨업이 될 것"이라며 "펀드페스티벌 시즌2도 이러한 전망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