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집행유예 판결, 평창올림픽, 바른정당·국민의당 합당안 의결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6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이정렬 전 부장판사(법무법인 동안 사무장)가 '집행유예로 석방된 이재용, 법 위에 삼성?'이라는 내용으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최문순 강원도지사(평창조직위 공동집행위원장)가 "준비는 끝났다…역대 최고의 평화올림픽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네이버 댓글부대, 처벌 규정 없다… 입법 필요"라고 전한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이 "바른국민 합당안 의결… 13일 미래당으로 새 출발!"이라는 내용을 전한다.

이어 4부에서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김영남 위원장 방남, 북·미 대화 모멘텀 될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