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투자증권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펀드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 최대 63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해외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5000만원 이상 추천 해외펀드를 가입하거나 해외주식을 매매하면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을 제공한다. 추천 해외펀드는 수익성, 안정성, 운용역량 등을 다면 평가해 상위등급을 분류하고 리서치 의견을 반영해 글로벌 시황과 트렌드에 부합하는 펀드로 최종 선정한다.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에게는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옮기는 고객에게는 순입고 금액별로 최대 4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당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할 때는 최대 63만원의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매매 편의 제고를 위해 국내·해외주식을 동시에 관심종목으로 등록하고 매매를 할 수 있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기능을 개편하기도 했다.

기존에는 국내주식 매매를 위한 MTS(QV MTS)와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MTS(QV MTS Global)가 개별적으로 운영됐지만 개편된 MTS에서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동시에 관심종목으로 등록하고 매매 가능하다.

해외투자 이벤트와 개편된 MTS의 기능은 모바일증권 나무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심기필 WM지원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투자에 대한 눈을 넓히고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수익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스마트해진 QV와 함께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