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30 프레임 지원·140도 광시야각 녹화 사각지대 최소화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 뷰 플러스(Max View Plu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1채널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맥스 뷰 플러스’는 1920X1080의 FHD 영상 화질을 탑재했다. 초당 30프레임으로 끊김 없는 영상은 물론 소니 CMOS 센서가 적용되어 빛이 강한 주간 및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을 지원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사진=팅크웨어 제공


또 140도의 화각을 지원해 전방 내 녹화 사각지대를 최소화 한다. ‘포맷 프리 2.0(Format Free 2.0)’ 기능도 적용해 영상 저장의 안정성을 높였다. 주기적인 메모리카드 포맷이 필요 없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 순간 영상 정보를 순차 저장하는 방식으로 프레임 단위로 실시간 저장이 가능해 충격 및 전원 차단 시에도 영상녹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블랙박스 설정 및 실시간 녹화영상 확인이 가능한 2.7인치 LCD, 상시, 이벤트(충격), 주차, 수동 등의 다양한 녹화모드,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고온차단기능, 한국어, 영어 등의 다국어 지원, 별도 외장 GPS 연결을 통한 안전운행 도우미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지원한다. 

출시가격은 16G 기준 12만 9000원, 32G 기준 14만 9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맥스 뷰 플러스’는 전방 140화각과 FHD 영상을 지원하는 1채널 블랙박스로 운행시 전방 내 안전을 지원하는 블랙박스”라고 설명하며, “기본 성능은 물론 운행 시 다양한 안전운행 기능이 지원되는 가성비 높은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