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안 김우빈 결별 후 SNS 근황 공개 보니...금발의 여신 미모 변신

배우 김우빈과 2년간의 연인 관계를 정리한 모델 유지안의 최근 모습이 SNS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유지안은 금발로 변신 모델답게 우월 몸매를 과시했다.

유지안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 유지안이 배우 김우빈과의 결별후 근황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유지안 인스타그램


사진 속 유지안은 금발머리에 짙은 빨간색 립스틱으로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지안은 노출 의상을 입지 않았는데도 늘씬한 각선미에 몽환적인 자세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 자태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김우빈과 유지안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약3~4개월 전 헤어졌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서로 활동이 바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졌다"며 "결별 후에도 여전히 좋은 친구, 동료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김우빈과 유지안은 지난해 9월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우빈 유지안 결별, 매력적인 커플이었는데 아쉬워"  "김우빈 유지안 결별, 공개 연애는 이래서 안 좋은 것 같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왜 헤어졌을까"  "김우빈 유지안 결별, 유지안은 근황 보니 슬픔 털어낸 듯"  "김우빈 유지안 결별, 발망 때문에 괜히 이미지만 안 좋아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