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준의 입대 전 마지막 SNS 게시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준은 지난해 10월 24일 입대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콜드플레이의 'Fix You' 가사를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한 이미지를 게재했다.


   
▲ 사진=이준 인스타그램


콜드플레이의 'Fix You'는 "When you try your best, but you don't succeed / When you get what you want, but not what you need / When you feel so tired, but you can't sleep / Stuck in reverse"(최선을 다했지만 닿지 못했을 때 / 원하던 걸 손에 쥐었지만 필요한 걸 놓쳤을 때 / 힘에 겨워 쓰러져도 잠은 오지 않고 / 뒤로만 끌려갈 때)라는 내용의 가사로 시작한다.

후렴구는 "Lights will guide you home / And ignite your bones / I will try to fix you"(빛이 널 집으로 인도하고 / 따스하게 감싸줄 거야 / 내가 널 낫게 해줄게)로, 지친 상황 속 용기를 북돋는 가사를 담고 있다.

네티즌은 해당 게시물을 통해 이준의 입대 전 상황과 심경에 수많은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

이준은 입대 당일 스스로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으며, 소속사를 통해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성실하게 의무를 다하고 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12일 한 매체는 군 관계자를 인용해 이준이 군 간부에게 팔목을 보여주며 자살 시도를 했다고 스스로 털어놓았다고 보도, 수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준 소속사 프레인TPC 관계자는 "이준 가족을 통해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현재 해당 기사를 접한 이준의 가족이 충격을 받은 상태다. 이준과 가족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가급적 보도를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 사진=프레인TPC 제공


이준은 지난해 10월 24일 경기도 포천 소재 육군 8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어 같은 해 11월, 184명의 훈련병 중 1등 성적으로 사단장 표창을 수상한 뒤 8사단 차돌대대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2009년 그룹 엠블랙 멤버로 데뷔한 이준은 영화 '닌자 어쌔신'으로 연기를 시작한 뒤 드라마 '갑동이', '풍문으로 들었소', '캐리어를 끄는 여자', 영화 '배우는 배우다', '럭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8월 종영한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인연을 맺은 정소민과 열애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