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리스 SM 소송, 타오 "대중들 소수편들지만 진실 아닐수도"...'동정론'에 일침
 
그룹 엑소 크리스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취소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동료 타오가 일각에서 일고 있는 '크리스동정론'에 일침을 가했다.
 
타오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을 통해 "대중들은 늘 속고 있다. 소수의 편을 들어주기도 하지만 그게 진실이 아닐 수 있다"며 '소수'인 크리스에 대해 일고 있는 '동정론' '이해론'을 견제했다.
 
   
▲ 엑소 크리스가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타오가 "대중들은 늘 속고 있다"며 크리스 동정론에 일침을 가했다./사진=엑소 티저 스틸
 
타오는 "당신들은 누군가에게 배신 당한 기분을 모를 것"이라며 "배신 당했는데 모든 사람은 배신한 사람 편을 들고 있다"고 강한 불만을 표출했다.
 
타오는 그러면서 "당신들은 당신들의 관점과 입장을 가질 수 있지만 잘못된 것과 올바른 것을 말해주고 싶다"며 크리스의 이탈을 '잘못된 것'으로 강조했다.
 
타오는 "콘서트를 11명이서 다시 연습해야 한다”며 글을 끝맺으며 크리스가 돌아올 수 없을 것임을 암시했다.
 
한편 엑소 크리스는 이날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자신의 본명인 우이판으로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엑소 타오의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오 크리스 동정론 일침, 불만스럽겠다"  "타오 크리스 동정론 일침, 황당하겠네"  "타오 크리스 동정론 일침, 배신감이 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