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오픈한 가운데 콘서트 티켓 예매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15년 만에 ‘미운 오리 새끼’로 컴백한 god의 15주년 콘서트 티켓 예매가 16일 오후2시에 진행된 가운데 티켓 판매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 god 콘서트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토론이 이어졌다.

트위터 아이디 @cjp****는 “god콘서트 예매 누가 성공한거지? 난 열리지도 않던데 동생이랑 남자친구까지 동원했는데”라고 글을 올렸다.

또 다른 트위터 아이디 @Jin*****는 “god 콘서트 예매 어떻게 해야 성공? 인터파크는 들어가지지도 않고 옥션은 겨우 들어갔더니 매진. 경쟁률 심할 건 알았지만 너무한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다 부질없어 우린 못가니깐”라며 “꿈에 윤계상 나왔는데 못보게됐어. 암표 나오기만 해봐 화내겠어!”등의 글을 게재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god콘서트 예매하려고 피시방와서 죽치고 있었는데 인터파크는 접속안되고 이미 옥션 예스24은 좌석 없음. 좌절이다”고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god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에서 구입하려는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사이트가 폭주했다.

한편 god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콘서트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개최한다.

god 콘서트 예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콘서트 예매, 어떻게 사야했는데!” “god 콘서트 예매, 하늘색 풍선 다시 봐야해” “god 콘서트 예매, 사이트 마비야 짜증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