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김규리 맹비난 "오승환 이미지 추락" 김주혁까지 들먹이며....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야구선수 오승환과 열애설이 불거진 김규리를 맹비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변희재는 과거 광우병 사건 당시 김규리의 언행과 헤어진 연인 김주혁을 들먹이며 김규리를 비난했다.

16일 변희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승환은 프로야구 전체의 대스타이지만, 어쨌든 대구경북 연고의 삼성 라이온즈 프랜차이즈 스타"라며 "그런 오승환이 광우병 거짓 난동의 주역 청산가리킴과 열애? 오승환의 이미지가 얼마나 추락했겠습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16일 오승환과 열애설이 불거진 김규리를 맹비난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사진=뉴시스 자료사진


변희재는 이어 "김규리는 김주혁과 열애한다고 자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또 일본의 오승환과 열애?"라며 비꼬았다.

변희재는 그러면서 "동네방네 시끄럽게 하는 건 좋은데, 청산가리 털어 넣겠다며 대국민 거짓 선동한 것에 대해 사과부터 합시다. 죽을 때까지 이 문제 끝나지 않을 겁니다"라고 독설했다.

앞서 일부 연예매체들이 오승환과 김규리 열애설을 보도했지만 양측이 모두 강력하게 부인했다.

변희재 김규리 맹비난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희재 김규리 비난, 후덜덜 장난 아니네"  "변희재 김규리 비난, 억한 심정이 꽉 쌓인듯"  "변희재 김규리 맹비난, 거의 물만난 수준"  "변희재 김규리 비난, 광우병 한이 이렇게 큰가?" "변희재 김규리 비난, 청산가리킴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