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최희, '연대여신'시절 모습 청순미 '폭발'...'엉덩이 밑살 노출' 상상도 안돼

'택시'와 '마녀사냥'에서 19禁 입담을 선보인 방송인 최희의 학창시절 미모가 화제다. 최희는 '택시'에서 엉덩이 밑살 노출에 대한 얘기와 '마녀사냥'에서 "나는 밤져낮이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택시 최희. 방송인 최희의 대학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사진=tvN '택시' 방송 캡처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최희의 학창시절 미모가 얘기주제로 떠올랐다. 함께 출연한 공서영은 "최희가 과거 학창 시절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공부도 잘 하고 미모도 뛰어나 '부천 김태희'로 불렸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최희는 "학교에서 그렇게 유명한 사람도 아니었고, 조용히 지냈다"면서도 "고등학교에서 수업 끝나면 인근 남학교 학생들이 기다리기도 했다. 제가 다니는 학원에 남학생들이 떼를 지어 등록해 학원 측에서 교육비 할인을 해주기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 방송인 최희가 '택시'에서 "엉덩이 밑살이 노출돼 괴로웠다"고 고백했다./사진=온라인커뮤니티

실제로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최희는 '부천 김태희' '연대여신'과 같은 별명에 걸맞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최희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당시 그렇게 불렸던 것은 아니고, 팬들이 나중에 지어주신 별명이다"라고 덧붙였다.

'택시' 최희 학창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택시 최희, 학생때도 예뻤네요"  "택시 최희, 연대 여신 될 만" "택시 최희, 얼굴도 예쁘고 공부도 잘하고 대박" "택시 최희 미모 그대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