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재산, 수영장 집+50평 아파트+4000평 축구교실+버스5대..."준재벌이네"

개그맨 김구라가 축구국가대표 출신 송종국의 재산을 공개해 화제다. 송종국은 수영장 딸린 2층집, 50평 아파트, 4000평 축구교실, 버스 5대 등을 가지고 있어 깜짝 놀라게 했다.

송종국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아빠 브라질 가?' 특집에는 MBC 월드컵 중계를 맡은 김성주, 안정환, 서형욱 등과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 송종국 재산. 김구라가 축구국가대표 출신 송종국의 재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날 MC 김구라는 지난 방송때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의 재산 공개를 언급하며 송종국의 재산문제를 끄집어 냈다.

김구라는 "송종국도 재산이 상당하더라. 4000 평대 축구교실과 미니 스쿨버스 5대, 또 옆에 50평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들었다. 세컨하우스는 수영장과 정원이 있는 2층집이라고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국진은 "축구교실 대지 4000평은 본인 소유냐"고 질문했고, 송종국은 "4000평이 아니다. 잘못 나왔다"고 말했다. 이에 규현은 "그럼 5000평이냐"고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송종국 재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종국 재산, 어마어마하네"  "송종국 재산, 준재벌급이다"  "송종국 재산, 노후 준비 제대로 했네" "송종국 재산, 축구 그정도 했으면 이정도는 돼야 하는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