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이스타항공이 다양한 기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26일 3월 4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일부 노선 탑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로 출시한 풀무원 생면식감 돈코츠라멘 제품과 이스타항공 기념품을 증정하는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이번 라멘 증정 이벤트는 해당 노선 출국편에서 승객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하고 게임에서 이긴 승객에게는 일본 여행을 마친 후 자택에서 돈코츠라멘 1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은 기내에서는 승무원들과 함께한 게임으로 일본여행의 설렘을 나누고 돌아와서는 현지에서 맛본 라멘의 식감까지 재현한 돈코츠라멘 상품으로 다시 한 번 일본 여행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밖에도 국제, 국내노선에서 여행 전 설렘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방콕으로 향하는 ZE511편은 객실 이벤트 팀이 탑승하여 레크레이션, 칵테일 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비행을 선사하고 이스타항공 로고상품 등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매주 주말(금, 토, 일)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일부 노선에서 승무원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통해 제주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내에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가위바위보 게임부터 LED댄스, 풍선릴레이 등 다양한 기내이벤트를 통해 승객들과 함께 여행의 추억을 더하고 있다”며, “이스타항공의 기내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