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한금융투자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4월 27일까지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달달달 시즌5 황금개 이벤트는 해외 선물·옵션 신규 고객이나 지난해 9월 이후 거래가 없었던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카고상품거래소(CME)에서 거래되는 미국 달러결제 상품 수수료를 할인해준다.

또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는 고객의 경우 추가적인 수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만 달러결제 닛케이상품과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농축산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에 CME 달러결제 선물 누적 거래량이 2만 계약에 이르는 선착순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이밖에 1만계약, 5000계약, 2000계약을 거래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각각 100만원(2명), 50만원(3명), 10만원(10명)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 사용자가 신규고객에게 트레이드스테이션을 추천하는 경우 기존 고객과 가입 고객(생애 신규) 모두에게 3개월 무료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트레이드스테이션은 국내 및 해외 주식과 파생상품 모두를 거래할 수 있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24시간 나이트데스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트레이드스테이션과 관련한 문의는 TS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