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가 '진짜사나이'를 위문 방문, 전차병들의 마음을 초토화시켰다.

AOA는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맹호부대를 방문, '육군 최강' 전차남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렸다.

   
▲ AOA, 진짜사나이 방문에 전차남들 '초토화'...박건형도 ‘깜짝’/MBC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비롯한 맹호부대 장병들은 AOA의 기습 방문을 눈치채지 못하고 포상휴가증을 건 퀴즈대결을 펼치고 있었다.

그러다 '맹호부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이라는 퀴즈가 나왔고, 최근 발표한 노래 제목이 옷과 관련이 있다는 힌트가 주어졌다.

장병들이 정답을 두고 고민하는 찰나 AOA가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그러자 부대는 순식간에 열광했다.

맹호부대 장병들은 환호성과 함께 무대 앞으로 달려들었고, 매번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던 박건형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하며 본능대로 무대로 돌진했다.

AOA는 '텔미'와 '짧은치마' 등의 무대로 부대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AOA의 공연을 지켜보던 한 병사는 "지금 여자친구가 없다"며 소리를 질렀고, 이에 AOA 역시 "우리도 남자친구가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진짜사나이 위문공연, 진짜 화끈하네”, “AOA 진짜사나이 위문공연, 맹호부대 계탔네”, “AOA 진짜사나이 위문공연, AOA를 직접 봐서 좋겠지만 그래도 부럽진 않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