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텍 바이 템퍼' 론칭...템퍼의 우수한 기능 활용해 젊은 소비자층 겨냥
   
▲ 템퍼의 서브 브랜드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사진=템퍼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템퍼코리아는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에 합리적 가격을 겸비한 신규 브랜드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Micro-Tech by TEMPUR)'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는 유럽만족도 1위 브랜드인 템퍼의 서브 브랜드로 덴마크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가격 부담까지 줄인 새로운 브랜드다.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는 템퍼 폼 소재와 기술력을 활용해 템퍼 폼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용자 신체 굴곡에 따라 몰딩돼 편안한 수면을 돕는 것은 물론 하드와 미디움의 두 가지 강도의 옵션이 있어 선호하는 느낌에 따라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 가격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2030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브랜드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를 론칭하게 됐다"며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의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기술력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세련된 북유럽 디자인과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편안함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는 템퍼 전문점에서 판매되며 7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