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선균, 아내 전혜진 대학로 '전지현'이었다"...어떻게 결혼?
 
'힐링캠프'에서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선균은 아내 전혜진을 '대학로 전지현'으로 자랑했다.
 
이선균은 1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 배우 이선균이 '힐링캠프'에서 아내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사진=SBS '힐링캠프'
 
12년 전 무명배우였던 이선균은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리던 전혜진의 열렬한 팬이었다. MC 성유리와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천년지애' 당시 우연한 기회에 전혜진을 만나 적극적인 대시 끝에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내 전혜진 또한 그때를 회상하며 "이선균은 로맨틱가이보다는 된장 같은 구석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정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무명의 이선균이 '대학로 전지현' 전혜진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이었을지 두 사람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는 19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러브스토리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러브스토리 공개, 궁금하네"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러브스토리 공개, 우여곡절이 많았다던데"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러브스토리 공개,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러브스토리 공개, 왜 대학로 전지현이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