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자녀, 고교생 및 대학생 74명에 장학금 지원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지난 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2018년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사진=제너시스BBQ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제너시스BBQ가 지난 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2018년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BBQ는 10년 이상 운영 패밀리 55개점 74명의 고교생 및 대학생 패밀리 자녀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특히 한 개의 매장에서 두 자녀까지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두 자녀 이상 장학금을 받는 매장 33개점이 해당되어 다자녀 가정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윤홍근 회장은 "2007년 3300만원을 지원하며 시작된 패밀리 장학금 지원이 10년을 넘어 기업의 전통으로 이어져 현재까지 약 17억7000여 만원의 금액을 지원해 왔다"며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한 패밀리 자녀들이 편지나 e-메일을 통해 취업 및 결혼, 유학 소식 등을 전해 올 때 기업가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패밀리 상생 및 동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부천소사본점(사장 전선식)의 경우 대학생 자녀 2명이 장학금을 동시에 받게 되어 패밀리 중 최고 금액인 약 38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부천소사본점 전선식 사장은 "BBQ를 15년 간 운영하고 있는데, 자녀 학자금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어 본사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대방1점과 교대본점 패밀리가 장학금 수혜를 받았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