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의거리’ 첫 방송이 호평을 받았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거리’가 지난 19일 첫 방송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거리’

‘유나의거리’ 첫 방송에서는 나쁜 여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김옥빈과 순수청년 이희준, 다양한 작품 속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정종준, 안내상, 이문식, 김희정, 조희봉 등의 인물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어 익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했다.

특히 과거 서울의 달동네를 배경으로 소시민들의 애환과 사랑을 그린 국민드라마 ‘서울의 달’을 떠올리게 하는 설정들은 ‘유나의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유나의거리’에서는 한 지붕 아래 살아가며 때로는 투닥 거리지만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이웃들과 러브 스토리 그리고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나의거리’ 김운경 작가는 “이번 작품으로 진실한 사랑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새기며 2014년 현실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캐릭터로 색다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나의거리 첫 방송 소식을 접하 네티즌들은 “유나의거리, 재미있더라” “유나의거리, 이번 드라마 대박” “유나의거리, 몰입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